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새 동인천에 핫한 개항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인천 중구 참외전로174번길 8-1


사실 동인천은 아직 개발전 동네같은
느낌이 많았어요~
근데 최근에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면서
핫한 동네가 되어가고 있죠??

저도 그 중 한 카페인
동인천 개항로 카페, 라이트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동인천 카페 일광전구 라이트하우스

옛날 병원을 일광전구 회사에서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고 해요~ 그래서 입구부터 조명이 뙇!!
안으로 들어가면 개조한 내부가 인상적인데요!

천장을 보면 전구로 인테리어를 이쁘게 해두었어요
옛날 병원이나 약국에서 볼법한 의자두 있구요
전구를 만드는 기계같아요~
전구가 디피되어 있어요

일광전구에서 운영하는 커페답게 전구로 인테리어를 이쁘게 해놨더라구요~

카페는 베이커리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어요
종류가 막 많은편은 아니였는데
요새 유행하는 베이커리들이 많았어요
브라우니, 다쿠아즈, 스콘, 크로아상 등등

일광전구 카페 베이커리류
일광전구 카페 베이커리류
일광전구 카페 커피류

저는 일광전구 카페의 시그니처같은 메뉴인
로투스 브라우니랑 앙버터 다쿠아즈 시켰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로투스 브라우니랑 앙버터 다쿠아즈

레트로 느낌이 나는 카페들이 많은데
일광전구 카페도 너무 분위기 좋았어요^^

오랜만에 남편과 데이트도 하고
맛있는 빵과 커피까지~
동인천 개항로 카페 오실 기회 있다면
추천드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