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지난번 속초여행 숙소추천에 이어서
오늘는 맛집 몇군데 소개해드리려구요~

저는 속초는 진짜 어릴때부터 너무나도 많이 가봤던지라 ~ 매번 먹던것만 먹고 가던곳만 가고… 그랬었어요;

하지만!!
이번만큼은 그동안 도전해보지 않았던 다양한 맛집을 투어해보겠다는 일념하에~~ 이곳 저곳 다녀봤습니다

제가 방문했었던 식당 중 맛있었던 몇곳만 소개해 볼게요~!!


1. 속초 신유네
이곳은 남편이 검색해서 찾은 곳이었는데요~ 저는 속초에서는 회를 자주 먹어봤지만~ 대부분 식당에 가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근데 이곳은 포장 전문 가게에요~
신유네는 회포장 전문 가게로,
주문도 미리 예약으로 받더라구요~
저희도 여행가기전 문자로 픽업날짜랑 지정해서 예약을 했어요~!
여기서 팁나갑니다!!!
인기가 상당히 있어서 예약주문도 금방 마감돼요~
여유있게 일주일 전에는 미리 예약해주시는게 좋구,
전화예약은 받지 않기 때문에 문자로 남기셔야합니다^^

속초 신유네 회포장 문자예약

이렇게 저희는 둘이먹을양으로 모듬소자를 예약하고 픽업시간에 맞추어 방문했어요! 가게는 도로변에 있는데 픽업만 해가는 가게여서~ 가게 앞에 잠깐 주차할 수 있게끔 공간이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젊은 사장님이 계셨는데
뭔가 활기차시고 열정이 가득한 모습이셔서 신뢰도 상승했던 ㅋㅋㅋ 기억도 나네요~

속초 신유네 회포장 모듬소

저희가 먹었던 모듬소 사진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실하고 많아요^^
요새 코로나가 심해서 밖에서 식사하는게
꺼려졌는데 이렇게 회포장을 신선하게 해와서 숙소에서 편안히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2. 속초중앙시장 장터순대국
속초하면 속초중앙시장을 빼놓을 수 없죠??!!
필수 방문코스여서 저도 속초올때마다 들르는 곳인데요~ 매번 올 때마다 만석닭강정만 포장해갔던 것 같아요~ 이번여행에서는 점심식사를 할 겸~
아바이순대타운을 들려봤습니다~ 순대타운에서 식사를 한건 처음인데~ 인터넷보고 찾아간 장터순대국 가게는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를 저에게 제공했드랬죵

남편은 순대국을 주문하고 저는 소머리국밥을 주문했어요!! 근데… 장터순대국 가게인데~ 소머리국밥도 진짜 너무 맛있어서 소개하려구요~ 순대국밥집이니 당연히 순대국밥은 맛있겠죠?ㅋㅋㅋ
별기대없이 시켰던 소머리국밥이 진짜 대박입니다
고기가 냄새도 없고 야들야들한게~ 술술 넘어가드라구요!!

속초중앙시장 장터순대국 소머리국밥
속초중앙시장 장터순대국 순대

뽀얀국물에 소머리고기가 아주 가득해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고, 사이드로 시킨 순대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특히 순대 옆에 같이 나온 황태다대기?? 무튼 그거랑 찰떡궁합!!

 



3. 강릉 동해막국수
사실 이곳은 속초는 아니구요~ 집에 오는길에 들른 강릉에 위치한 동해막국수 교동점이에요~~
( 속초랑 강릉이랑 가까우니~~ )
강릉 동해막구수 가게는 여행오기 전에 유튜브 너도나도님 영상을 보다가 알게된 가게에요~~ 너무 맛있다고 극찬하시길래 저도 한번 가봐야겠다 싶어서 올라오는 길에 점심으로 선택했죠!!
와~~ 근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먹는내내 들었던 식당이에요~~

비빔막국수에 수육을 먹어야한다기에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완전 환상의 조합이지 뭐에요

사실 수육이 초큼 비싸서 고민했는데~
시키길 잘했다!!!
그… 냉면에 삼겹살 싸먹듯…
비빔막국수에 수육을 싸먹으면!!!!
더이상 설명안해도 아시겠죠? ㅋㅋ

강릉 동해막국수 메뉴
강릉 동해막국수 메뉴

다시봐도 군침이 도는… 동해막국수…

메뉴는 주문하고 빠르게 나오는 식당이에요~
워낙 손님이 많아서인지 회전율이
좋게 하기 위한 신속함이랄가요? ㅋㅋㅋ

가게 앞쪽 건너편에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잘 하였습니당!!

 



제가 이번 속초여행때 다녀온 새로 뚫은 맛집 세곳!!
속초여행 가실분들은 한번씩 방문해보셔도 후회안하실 맛집이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