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가지고 온 내돈내산 후기는
CU에서 판매하는 연세우유 크림빵의 새로운 맛
솔티카라멜생크림빵 입니다!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3,400원입니다!
새로운 맛이 나올수록 점점 가격이 야금야금 오르네요^^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은
부드러운 솔티우유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크림 겉면에는 카라멜커스터드 크림과 솔티카라멜초콜렛이 들어가 있어요~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의 용량은 150g이고
칼로리는 468kcal로 역시 높네요^^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트레이에 담긴 동그란 생크림빵은 촉촉한 느낌이 들었어요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단면을 잘라보니
역시 크림이 한가득이라 맘에 들었어요^^

맛은…??
카라멜 맛은 많이 느껴졌던 반면
솔티한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카라멜도 들어가고 크림도 많아서 그런지 단맛이 좀 강하게 느껴졌고, 빵은 역시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단짠의 맛을 기대했지만… 그닥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던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이었습니다~

그럼 전 또 좋은 후기 가지고 돌아올게요~
춍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