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가지고 온 후기는
감성 뿜뿜 빨아쓰는 행주
“따꼬 클리네트 빨아쓰는 롤행주“입니다~

이 행주는 유튜버분이 사용하는걸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행주가 너무 이뻐서 시선이 갔는데, 재사용이 가능하고 조리할때도 테이블매트로도 손색이 없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따꼬 클리네트 빨아쓰는 롤행주

사이즈는 스몰, 라지 2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스몰은 35x25cm 이고,
제가 구매한 라지 사이즈는 40x40cm로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9,900원이고, 30매가 들어있으니~ 한 장당 330원꼴이네요^^

따꼬 클리네트 빨아쓰는 롤행주

이렇게 롤형태로 되어있어서 한장씩 뜯어쓰기 좋아요~
총 30매가 롤 형태로 말려 있다고 보면 되세요~

따꼬 클리네트 빨아쓰는 롤행주

재질은 이렇게 부직포 원단으로 여러번 빨아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 스펀레이스 공법을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실제 사용해 봤을때 상당히 오래 쓸 수 있더라구요~ 저는 한 4-50번은 빨아쓰니 구멍하나 났어요

그리고 레이온 100%원단으로 자연 생분해 된다고 하니 환경까지 생각할 수 있어서 좋아요!

따꼬 클리네트 빨아쓰는 롤행주

저는 행주 외에도 이렇게 음식 조리할때 아래 깔아놓고 사용하는데 좋더라구요~
뭔가 색감도 예쁘고 해서 괜히 주방이 화사해진 느낌이랄까요??

나름 만족하며 쓰고 있는 빨아쓰는 행주예요^^

그럼 전 또 좋은 후기 가지고 돌아올게요~
춍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