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가지고 온 후기는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입니다~
워낙 이 제품은 주변에서도 나름 괜찮다고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됐어요!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맛을 구입했는데요~
요새 그릭요거트가 유행하면서 많은 대형 브랜드에서도 그릭요거트가 많이 나오고 있어요~
하지만, 실제 그릭요거트의 꾸덕함을 살린곳은 많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물론, 대형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을 요거트 전문 브랜드와는 비교하면 안되지만^^)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제가 구매한 제품은 플레인 제품인데요!
저는 플레인만 보고 "아, 단맛이 없는 무설탕 제품이겠다"라고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영양정보를 보니 당류가 16%나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그래서 원재료명을 보니 원당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단맛이 없는 시큼한 요거트를 좋아하는데...아차! 싶었어요ㅠㅠ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1A 등급 농축 원유에 유산균만을 첨가하여 그리스 방식으로 발효하고 짜내서 단백질과 칼슘 함량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안정제와 같은 식품첨가물이 따로 들어가지 않아서 유청이 조금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질감

우선 그릭요거트의 매력은 바로 꾸덕함아니겠어요?
질감 한번 보실게요!
생각했던것보다 단단함이 있는 질감이어서 놀랬어요!
한 스푼 떴을때 사진보시면 그 단단함이 어느정도인지 보실 수 있을거에요~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맛

조금 더 확대해서 찍어봤는데요~
막 요거트 전문점에서 파는 그릭요거트만큼 단단함은 아니에요~
하지만, 부드러운 단단함?이라고 해야할가요!
오히려 그릭요거트의 꾸덕함 때문에 목막힘이 싫으신 분들은 더 좋아하실 것 같은 식감이에요!

저도 원래 목막히는 꾸덕함을 좋아하는 1인이지만~
부드러운 식감이 나름 매력있더라구요~
그리고 걱정했던 단맛은 생각보다 심하지 않아요!
그냥 요거트의 시큼한 맛을 중화시켜 주는 정도로만 단맛이 은은하게 나서 거부감이 없었어요~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것 같은 후디스 그릭요거트!
재구매 의사가 있을 정도로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그럼 전 또 좋은 정보 가지고 돌아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