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가지고 온 내돈내산 후기는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에뻬 3종입니다~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에뻬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는 총 3가지맛이 있어요~
그린티가나슈, 다크초콜릿, 커스터드바닐라인데
가격은 낱개로 구매 시 각 3,000원입니다~
만약 낱개가 아닌 세트로 구매 시 포장을 하게 되면
3종을 10,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굳이 포장이 필요 없으신분들이라면~ 꼭 세트가가 아닌지 잘 확인하세요!!

저같은 경우에도 3개 주문했더니~ 너무 당연하게 10,500원을 가격으로 찍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세트말고 낱개로 따로 찍어달래서 9천원에 구매했어요!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에뻬

나름 통실통실~ 알찬 다쿠아즈!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는 길쭉한 원형이 아닌 마카롱 같이 동그란 모양이에요~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에뻬

동글이 삼형제~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그럼 단면샷 보실게요~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에뻬

나름 필링이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요!
사실 다쿠아즈를 많이 먹어보진 못해서 정확한 맛 비교는 어렵지만~ 예전에 다른 카페에서 다쿠아즈 먹었을때와는 다른 식감이었어요!
예전 기억으로는 겉은 부서지듯 바삭하고 안은 쫀득한 식감이었던것 같은데~ 투썸플레이스 다쿠아즈는 겉의 바삭함은 없었어요~ 하지만 쫀득한 식감은 좋았어요! 특히 그린티가나슈는 그린티맛이나는 밀크초콜릿 먹는 느낌이라 맛있었어요~ 커스터드바닐라 필링에는 나름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어서 진한 바닐라향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워낙 요새 디저트가 비싸긴하니깐!! 한번쯤 사먹어보면 좋은 그런.. 다쿠아즈였어요~~

그럼 전 또 좋은 후기 가지고 돌아올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