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들고온 쿠팡로켓직구 외국과자 후기 4탄의 과자는~

바로바로~~

"워커스 쇼트브레드 퓨어 버터" 입니다!!

 

이 과자는 국내과자 중 칼로리바란스와 비슷한 모양이어서

매번 눈여겨 보다가 처음 구매해본 과자에요~^^

 

버터 풍미가 가득할 것만 같은 이름!! 퓨어버타라니 ~~

워낙 제가 칼로리바란스 치즈맛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너무 기대했던 외국과자 중 하나였어요~

 

쿠팡로켓직구 외국과자 찐구매

저는 쿠팡로켓직구로 2개세트인 제품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10,448원~ 그때 다른것들과 같이 사면서 할인이 좀 들어가서

단위가 좀 애매하죠?

지금 다시 검색해보니 2개에 11,570원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쿠팡로켓직구 워커스 쇼트브레드 퓨어 버터

요롷게 부서짐이나 구겨짐 없이 잘 배송이 되었구요~

유통기한은 22년 9월 30일로 몹시 길었어요^^

 

쿠팡로켓직구 워커스 쇼트브레드 퓨어 버터

뒷면 영양정보를 보니 1회제공량이 100kcal로 매우 낮아보이나..

1회제공량이 고작 1스틱이에요^^하하하

역시 버터 과자라 그런지 칼로리가 높네요~~

주재료도 보니깐 밀가루, 버터, 설탕, 소금이 전부네요~~ 몹시 심플한 외국과자!

탄수화물과 지방이 전부일것 같은 이 쇼트브레드~~

하지만 굴하지 않고 맛은 봐야겠죠?

쿠팡로켓직구 워커스 쇼트브레드 퓨어 버터

이렇게 얇디얇은 봉지에 8개 스틱이 들어있어요~

진짜 생긴건 칼로리바란스처럼 생겼어요~

하지만 맛은 다르더라구요~~

 

이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진짜 버터풍미가 가득하고, 식감은 칼로리바란스보단 바삭해요~

막 부드러운 버터과자 느낌은 아니에요~~

 

그래도 먹다보면 그 버터 풍미때문인지~

자꾸 손이가서 벌써 6스틱 먹고 2스틱 남았어요^^

칼로리 높다고 걱정은 왜한건지...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니깐요!! 

 

그럼 또 다른 후기들고 찾아올게요~

춍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