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팡로켓직구로 구매한 외국과자 후기
제2탄은
“치토스 크런치 플레이밍 핫”입니다

저는 3봉지 묶음으로 된 걸 구매했고,
가격은 7,290원 이었어요!
(한 봉지당 2,430원입니다)

치토스는 한국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과자인데요~
플레이밍 핫 맛은 한국에서는 못본 것 같아요~

쿠팡로켓직구로 구입한 치토스 크런치 플레이밍 핫

패키지 그림에서도 알 수 잇듯이
핫!! 이라 그런지 매운맛을 연상시켜주네요~

먹기전 뒷면에 나온 영양성분표 한번 확인해주고!

쿠팡로켓직구로 구입한 치토스 크런치 플레이밍 핫

1봉지당 77.9g 중량이며, 460칼로리입니다
21조각이 1회 제공량이라는데…
원래 과자는 한봉지 뜯으면 완봉하는게 예의 아닌가요? ㅋㅋ

쿠팡로켓직구로 구입한 치토스 크런치 플레이밍 핫

뒷면에 보니 글루텐 프리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밀가루로 만든게 아닌
옥수수가 주 베이스여서 그런가봐요^^

이제 뜯어서 안의 과자를 살펴보았어요~!!

쿠팡로켓직구로 구입한 치토스 크런치 플레이밍 핫

이름처럼 뭔가.. 새빨간것이…
진짜 매워보이죠??!!
크기는 한국에서 나온 치토스보다는
좀 얇고 작더라구요~~

맛은… 막 맵지는 않아요(제 입맛에는)
색만 보면 입에서 불날것 같았는데~~
적당한 매콤함과 약간 시큼한 맛도 같이 나더라구요~

약간 시큼 매콤해서 그런지
다 먹고나면 ㅋㅋㅋㅋ
단과자가 절실해져요^^
역시 이맛 저맛 다 먹어줘야하는 이… 선순환구조 ㅋㅋ

그럼~다음에 외국과자 3탄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춍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