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일평생이 다이어트 중인 다이어터랍니다ㅠㅠ
평생 숙제이기도 한 다이어트
해도 해도 끝이 없는 다이어트

그래도 요새는 다이어트 음식들이 정말 다양하게 맛있게 잘 나오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오늘 점심으로 제가 먹은 음식인데요~~
바로 바로!
곤약밥과 닭가슴살 짜장이에요!!

너무 풀때기만 먹고 퍽퍽한 닭가슴살만 먹으면
다이어트도 우울하잖아요ㅠㅠ
그래서 저는 왠만하면 다이어트 원재료에 속세의 맛이 초큼 가미된
음식들을 구매해서 먹는편이에요.

요새 다이어트 식품들 파는 사이트들 너무 많은데
저는 한곳에서 여러 브랜드 제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랭킹닭컴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랍니다~~

제가 랭킹닭컴에서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밥앤반 찰현미 곤약밥과
러브잇 닭가슴살 짜장입니다~

랭킹닭컴에서 구매한 곤약밥

곤약밥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
귀리+곤약 / 찰현미+곤약 !
저는 귀리는 좀 식감이 별루여서 찰현미와 곤약이 반반섞인 찰현미 곤약밥으로 구매했습니다.

랭킹닭컴에서 구매한 닭가슴살 짜장 & 카레

닭가슴살이 들어간 짜장 & 카레는 요새 행사를 해서 11팩에 8,750원에 팔더라구요~~
이건 회사 동료가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이번에 처음 구매해 봤어요~~

그렇다면... 맛 리뷰 들어갑니다~!

랭킹닭컴에서 구매한 곤약밥과 닭가슴살 짜장 매운맛

오늘 점심은 가볍게 이렇게 챙겼어요~
곤약밥과 닭가슴살 짜장 매운맛 쓱쓱 비벼서 간단하게 먹기 편했어요!

랭킹닭컴에서 구매한 곤약밥과 닭가슴살 짜장 매운맛 영양성분표

다들 아시겠지만 다이어트할때 최대의 적이 탄수화물이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전 흰쌀밥 대신 찰현미와 곤약이 섞인 밥으로 탄수화물을 대체해서 먹어요~
아무래도 곤약밥만 먹으면 찰기나 식감이 좀 안좋아서
찰현미가 섞인 곤약밥은 식감도 괜찮고 냄새도 안나고 좋아서 자주 먹습니다.
밥의 칼로리는 165kcal로 흰쌀밥의 절반정도에요!!

닭가슴살 짜장은 닭가슴살이 30% 들어가 있어서 단백질을 11g 채울수 있어요~~
단백질 진짜 중요한거 아시죠??!!
전 식단에 무조건 단백질은 추가해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랭킹닭컴에서 구매한 곤약밥과 닭가슴살 짜장 비빈샷~

곤약밥에 짜장을 쓱쓱 비벼서~
한입 먹었더니~~ 완전 꿀맛!!

매운맛이라 그런지 느끼함도 없고
많이 맵지도 않아서 맵찔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에요~~

다이어트 하실때 뭔가 특식이 먹고 싶다거나
개운한 무언가가 땡길때~~
영양소는 고루 챙기면서 다이어트까지 신경쓴
저만의 식단으로 한번 즐겨보세요~~

너무 맛좋답니당^^

+ Recent posts